[유머] 중국의 유태인 (Chinese Jews)

'시드'와 '앨' 두 사람이 중국식당에 앉아있었다. 앨이 시드에게 물었다. "중국에 유대인들(Jews)이 있나?"

시드가 대답했다. "모르겠어, 웨이터에게 물어보자구" 웨이터가 다가왔을때 앨이 그에게 물었다. "중국에 유대인(Chinese Jews)이 있나요?"

웨이터가 대답했다. "모르겠습니다. 물어보고 오겠습니다." 그리곤 그는 취사장으로 들어갔다. 몇분후 그는 되돌아와 말했다. "없습니다. 중국에 유대인(Chinese Jews)은 없습니다."

앨이 물었다. "정말이요?"

"다시 알아보겠습니다." 웨이터가 대답하고 취사장으로 되돌아갔다. 웨이터가 아직 돌아오지 않았을때 시드가 말했다. "중국에 유대인이 없다는게 믿어지지 않는군. 우리 유대인은 세계 어디에나 흩어져 있는데."

웨이터가 되돌아와서 말했다. "없습니다. 선생님, 중국에 유태인(Chinese Jews)은 없습니다."

앨이 다시 물었다. "그게 정말 사실이요? 중국에 유대인(Chinese Jews)이 없다는게 믿어지지 않네요"

웨이터는 화난투로 대답했다. "선생님, 제가 다 물어보았습니다. 우리 식당엔 오렌지쥬스, 자두쥬스, 토마토쥬스, 포도쥬스는 다 있는데 차이니즈 쥬스는 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