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ries: 나는 용기를 선택하겠다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가 되시길

Sundries: 나는 용기를 선택하겠다

나에게는 용기가 필요하다. 내 마음에 침투해 들어와 자신감을 훔쳐간 두려움과 대면하기 위해서다. 나 혼자서 그 두려움과 대면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나는 용기를 내겠다. 나는 다시 한 번 나를 자유롭게 해줄 용기를 선택하겠다.

- 베브 스몰우드의《한 번에 한 걸음씩 희망을 선택하라》중에서 -


'Sundries: 나는 용기를 선택하겠다'에서 옮겨 온 글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