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아인슈타인의 기차표

답이 있는 행복한 유머

아인슈타인의 기차표

아인슈타인이 기차여행을 하고 있었는데
차장이 나타나 승객들의 승차권을 일일이 검사했다.
조끼 호주머니에 손을 넣어봤으나 표는 없었다.
그래서 바지 호주머니를 뒤져봤다.
거기에도 없자,서류가방을 열어봤으나 거기에도 없었다.
차장이 말했다. "박사님,우리는 다들 선생님이 누구신지 잘 압니다.
틀림없이 표를 사셨을 겁니다. 걱정 마세요. "
아인슈타인은 고개를 끄떡이며 고맙다는 표시를 했다.
그리고는 이 위대한 물리학자가 바닥에 엎드려 좌석 아래를 살피는 것이었다.
차장은 "박사님,걱정하실 것 없다니까요.

전 선생님이 누구신지 알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그러자 아인슈타인은 그를 쳐다 보면서
"내가 누군지는 나도 알아요.
그런데 내가 어디로 가고 있는 건지 모르겠단 말이오"라고 말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