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삶은 내가 만들어간다

나의 삶은 내가 만들어간다.

자신의 삶은 자신이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나의 작은 습관들이 모여 나를 만들어갑니다.

알게 모르게 수년이 지나면 내 습관이 나를 얼마나 변하게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10년이 지나고나면 작지만 좋은 습관들을 만들어가는 성공자의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긍정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습관, 항상 긍정의 말만 하는 습관, 남에게 뭔가 주는 것을 기뻐하는 습관, 문제만 제시하지 않고 대안도 제시할 줄 아는 습관, 그런 습관들을 만들며 승자의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미 만들어진 나쁜 습관들은 하나씩 지워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말, 좋은 행동을 늘 반복으로 그 반복들이 모여서 좋은 습관이 만들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 '마음을 열어주는 따뜻한 편지' 中에서


자신만이 이룰수 있고 만들수 있는것들 결국 우리는 함께이면서도 혼자인것입니다. 단지 누구의 도움을 잠시 받고 얻을뿐 모든것은 내 자신 스스로가 해야하니까요. 좀더 풍요롭게 기쁨속에서 행복을 얻을 수도 가끔은 우울함에 눈시울 적시울 수도 있겠지만 언제나 만들어지는 삶이 조금씩 미소가 더 많아지는 날들로 가득했으면 합니다.

멋지고 알찬 하룻길속에 오늘도 행복 한아름 담는 날들 만들어 가시길 바라며 좀더 멋진 나만의 세계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행복가득 사랑가득한 하루를 전하며


받은 글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