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부터 사랑하세요

나 부터 사랑하세요

살아가는 동안 나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어떠한 모양과 색깔을 지니며
나의 삶을 살아가는것이 중요한지를

느릿하게 한 걸음씩 걸어가던 세상이
빠르게 뛰어가는 것처럼 절실히 느껴지는
흘러만 가는 세월 안에서 내가 간직하고
품어야 되는 것이 무엇인지를
다시 한 번 되새겨 보았습니다.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뫃아지는 의미는 하나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나 자신입니다.

내가 간직해야 되는 것들 중
가장 먼저 품어야 되는 것은
바로,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세상이 있음으로 내가 존재하는 것이 아닌
나를 위해 돌고 있는
세상이 있음을 기억합니다.

나 자신을 바로 볼 수 있고
사랑할 수 있을 때, 세상을 바로 볼 수 있고
주어진 모든 것들의 소중함을 간직할 수 있으며
또한, 나의 삶이 아름다울 수 있겠지요.

나를 사랑하며 아침을 맞이합니다.

주어진 나의 하루를
스스로 소중하게 만들어 갑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바로 나입니다.
내가 있음으로 세상의 모든 것들이 존재합니다.
나는 그렇게 나 자신을 사랑합니다.

나를 사랑하며 오늘도 나의 소중한 하루를
만들어 가려 합니다.

- 좋은글 중에서


받은 글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